스포츠조선

[종합]"다이어트 비결은 자전거"…안재홍, 10kg 감량→'훈훈' 비주얼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9-07-09 17:20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안재홍이 10kg 감량에 성공하며 한층 날렵해진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안재홍은 지난 8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천우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천우희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특히 이 과정에서 안재홍의 모습은 시선을 끌었다. 안재홍은 tvN '응답하라 1988'에서 정봉 역할을 맡아 통통한 볼살로 '봉블리 신드롬'을 일으켰던 바. 그러나 이날은 한 층 날렵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훈훈한 비주얼은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안재홍은 "8kg~10kg 정도 감량했다"면서 "자전거 많이 탔다"면서 다이어트 비결을 밝혔다. 안재홍은 최근 영화 '해치지 않아'를 촬영하며 캐릭터 변신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때 천우희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분명히 말은 항상 하는데 매일 매일 먹는다"고 폭로해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취미반으로 요리학원을 등록했다"는 안재홍이 직접 요리한 사진이 공개됐고, 그의 수준급 요리 실력에 감탄을 쏟아냈다.

한편 안재홍의 자세한 다이어트 비결은 오는 15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