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팬들 위한 韓R&B"…박재범, 오늘(2일) 신곡 '올데이' 발매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7-02 16:20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박재범이 새 EP 앨범을 발표한다. 지난 6월 이후 3주만의 새 앨범이다.

박재범은 2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커버 아트웍 이미지와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알렸다.

박재범은 지난 6월 17곡이 담긴 앨범 '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The Road Less Traveled)'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3주 만의 새 앨범은 한국팬들을 위해 한국어로 된 R&B 앨범이다. 박재범은 이번 앨범 수록곡이 음원차트 10위권을 기록할 경우 단독 콘서트에서 양일간 모든 관객과 하이파이브를 하겠다는 깜짝 공약을 제시한 바 있다.

박재범은 뜨거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곡부터 호소력 짙은 트랙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김하온과 염따, 크러쉬가 피쳐링, 어글리 덕과 차차 말론, 슬롬, 오케이짹 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박재범과 호흡을 맞췄다.

박재범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올데이(Flex)(Feat.HAON&염따(Prod. By OkayJJack)' 외에도 'Nothing Matters(Prod. By Ugly Duck)', 'Yummy(Feat. Crush) (Prod. By Cha Cha Malone)', '홀로(Prod. By Slom)', 'Encore(Prod. By Slom)' 등 5곡이 담겼다.

박재범의 새 앨범 'Nothing Matters'는 오늘(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타이틀곡 '올데이'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