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청하가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해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한 신곡 'Snapping'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서 "코믹 버전으로 무대를 해보고 싶다"고 1위 공약을 내걸었던 청하는 코믹 버전 'Snapping' 무대를 선보이며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청하는 우스꽝스러운 모자를 쓰고도 특유의 카리스마를 뽐내 상암 MBC 가든 스튜디오를 찾은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어 청하는 새 앨범 'Flourishing'을 자세히 소개했다.
이어 백예린이 선물한 수록곡 '우리가 즐거워'는 "소풍 가는 기분으로 들으면 좋은 곡"이라며 "백예린의 꿀 같은 목소리를 들으며 작업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청하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Flourishing'은 "해외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영어 가사로 만들었다"고 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청하의 매니저가 깜짝 출연해 퀴즈 문제를 출제하기도 했다. 청하는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정답을 맞히며 매니저와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입증했다.
메들리댄스에 나선 청하는 'Why Don't You Know (Feat.넉살)', 'Roller Coaster', 'Love U', 'Drive', '벌써 12시'에 맞춰 명곡 퍼레이드를 펼치며 '히트곡 부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청하는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앨범 활동을 통해 다양한 무대를 많이 보여드리겠다"는 포부와 함께 팬들에게 "재미있는 추억 많이 만들자"고 당부의 말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