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메이트3' 예고편 전격 공개…오상진&김소영 부부의 첫 메이트는?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06-26 10:07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tvN '서울메이트3'가 7월 1일(월) 첫방송을 앞두고 30초 본편 예고편을 공개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서울메이트3'는 대한민국 셀럽들이 호스트로 출연, 직접 외국인 여행객들을 메이트로 자신의 집에서 맞이하고 함께 머물며 즐기면서 추억을 쌓는 '동거동락(同居同樂)'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이규한, 유라, 오상진&김소영 부부, 붐이 호스트로 출연한다.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첫 메이트를 맞이하는 호스트들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서울메이트3' 최초의 부부 호스트인 오상진&김소영에게 찾아온 첫 메이트는 귀여운 꼬마 아들을 둔 외국인 가족. 이들을 만나기 전 오상진은 어쩔 줄 몰라 발을 동동 구르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사랑스러운 미소의 꼬마 메이트는 쉴 새 없이 집안을 돌아다니는 등 악동끼를 십분 드러내며 부부를 당황케 한다. 처음 호스트에 도전하는 오상진&김소영 부부와 장난꾸러기 꼬마 메이트가 만들어나갈 케미에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흥'부자 호스트 붐은 메이트 맞이를 위해 집안을 꾸미는 등 새로운 만남에 대한 설렘을 한껏 드러낸다. 하지만 곧 끊임없이 이어지는 메이트들의 방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과연 붐이 맞이한 게스트들은 누구일지, 그들과 어떤 여행 추억을 쌓아나갈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셀럽과의 동거동락 여행패키지 tvN '서울메이트3'는 7월 1일(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narusi@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