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니가알던내가아냐' 딘딘 "장성규, 간으로 영업…1년 못버틸지도"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6-26 15:46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딘딘.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6.26/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니가알던내가아냐V2' 이상민과 딘딘이 장성규와의 추억을 공개했다.

26일 서울 상암동 CJenm에서는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MC 장성규와 이상민, 딘딘, 정혜성을 비롯해 권영찬 CP가 참석했다. 붐과 홍지현 PD는 개인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했다.

이상민은 MC 장성규에 대해 "전에 '남자의 그 물건', 그리고 '아는형님'을 같이 하고 이번에 처음 만났다"면서 "김보성씨 나왔을 때 말을 뚝뚝 끊더라. 김보성씨 눈이 부르르 떨렸다. 나랑 친해서 장성규 다행인줄 알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딘딘은 "JTBC에서 처음 만났을 땐 친분도 없이 '어 딘딘 왔어?'하고 말을 놓더니, 여기서 만나니까 '딘딘씨 오셨어요?'하면서 말을 높여서 당황했다"면서 "성규형하고 회식을 같이 해보니, 간이 1년을 못버틸 거 같다. 간으로 영업을 하더라"고 덧붙여 좌중을 웃겼다.

'니가알던내가아냐V2'는 오는 2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된다. 총 8부작이다.


26일 오후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V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성규, 이상민, 정혜성, 딘딘.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6.26/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