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썸바이벌' 이수근 "피오, 웃는 얼굴 너무 예뻐…두리뭉실 호감형"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6-25 11:53


25일 서울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KBS2 예능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썸바이벌 1+1'은 마트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수근.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6.25/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썸바이벌' 이수근이 친한 동생 MC 피오를 칭찬했다.

25일 서울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에서는 KBS2 리얼 버라이어티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이하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이수근과 김희철, 소유, 강승연PD가 참석했다. 피오는 일정 관계로 불참했다.

강승연 PD는 피오에 대해 "원래 3MC로 시작했는데, 2회 게스트로 나왔다가 바로 MC로 캐스팅됐다"고 소개했다.

이수근은 피오의 활약에 대해 "아시다시피 큰 활약은 없다. 항상 두리뭉실하게 어디 넣어놔도 잘 흡수되는 분위기메이커"면서 "웃는 얼굴이 너무 예쁘다. 가장 큰 장점은 오버하지 않고 한두마디 하는 게 능력"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타 프로그램 때문에 기대치가 높을 텐데, 썸매니저로 좋은 활약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희철도 "피오의 가장 큰 장점은 호감형이라는 것"이라고 거들었다.

'썸바이벌 1+1' MC로는 예능 장인 이수근부터 '믿고 보는 예능인' 김희철, 썸 열풍의 주인공 소유, 썸타고 싶은 남자 피오가 캐스팅 됐다. 4명의 MC들은 싱글 남녀들의 미묘한 썸 관계를 읽어내는 썸매니저로 활약할 예정이다.

취향 저격 케미가 돋보일 '썸바이벌 1+1'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25일 서울 상암동 KBS미디어센터에서 KBS2 예능 '썸바이벌 1+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썸바이벌 1+1'은 마트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수근, 소유, 김희철. 상암=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9.06.25/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