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액션스퀘어,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 사전예약 돌입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6-20 17:19



액션스퀘어는 신작 모바일 액션 슈팅 게임 '기간틱엑스(Gigantic X)'의 글로벌 정식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기간틱엑스'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톱 다운 뷰(Top-down view) 방식의 액션 슈팅 게임으로, 대기업 용병이 외계 행성에서 수행하는 임무와 전투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한 눈에 들어오는 전장에서 직관적인 조작을 통해 실력으로 승부를 낼 수 있으며 전투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특성을 가진 3명의 캐릭터를 취사 선택해 무기, 스킬을 구성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이용자 간 협력 플레이가 필수적이다.

액션스퀘어는 '기간틱엑스'의 정식 서비스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이지, 보스 전투, 무법행성 도전 등 다양한 전장이 더해졌고 캐릭터의 무기와 장비도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기간틱엑스'의 사전예약은 정식 런칭 전까지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150여개 국가의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기간틱엑스'는 7월 말 글로벌 정식 서비스 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기간틱엑스'는 지난 4월 소프트 런칭을 싱가포르에서 실시했는데, 전체 게임 인기 순위 20위, 액션 장르 3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액션스퀘어는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