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협 MMORPG '검협, 그리고 전설', CBT 사전예약자 모집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6-20 13:48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무협 MMORPG '검협, 그리고 전설'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검협, 그리고 전설'은 방대한 게임 세계에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무협 MMORPG로, 단가, 천왕, 당문, 천인, 아미, 무당 등 6개 문파가 무협 세계 최고의 검인 전설의 '담로검'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게임이다. 대규모 던전과 배틀로얄, 가문 전투, 무림 리그 등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고 네시삼십삼분은 전했다.

이밖에 '검협, 그리고 전설'에선 높은 육성 자유도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세분화된 기술과 특성을 자유롭게 선택해 독창적인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외모와 의상의 색상, 채도, 밝기 등 세밀한 부분까지 자유롭게 설정해 꾸밀 수 있다. CBT 참가 신청은 25일까지 게임팻, 겜과장, 겜셔틀 등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CBT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고 종료 후 최종 점검해 정식 런칭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 이한웅 사업실장은 "'검협, 그리고 전설'은 각종 전투 콘텐츠가 풍부하고, 아름다운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대작 게임"이라며 "이번 CBT을 진행한 후 이용자 피드백을 받고 오는 3분기 중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