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홍기, 최종훈팬 댓글에 '사이다' 응답 "잘먹고 잘잔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5-31 16:0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또 한번 최종훈 팬을 향해 시원한 돌직구를 날렸다.

지난 30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ack to home...i'll miss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형광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이홍기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만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홍기는 지난 20일 출장차 하와이로 떠난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특히 이홍기는 이 게시물에 댓글을 단 한 해외팬에게 사이다 돌직구를 날려 눈길을 끌었다. 한 해외팬은 "홍기는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하와이를 즐기는 동안, 종훈은 감옥에 있어요. 괜찮나? 잘 자니"라고 물었다. 이에 이홍기는 "잘 먹고 잘 자고 똥도 잘 싼다"라는 단호한 댓글로 답했다.

그 동안 이홍기는 FT아일랜드 전 멤버인 최종훈에 대해 시종일관 단호한 입장을 팬들에게 전했다. 일명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밝혀지니 최종훈은 성폭행 혐의를 받고 그룹에서 탈퇴했다. 이에 "최종훈을 포기하지 말아달라"는 한 팬의 글에 이홍기는 "포기야"라고 댓글을 달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최종훈의 탈퇴로 4인조로 변모한 FT아일랜드는 오는 6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성북구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