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공식입장]"한효주, 버닝썬 여배우No"…BH 측,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 확인(전문)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5-31 18:48


한효주.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한효주 측이 '그것이알고싶다-황하나와 버닝썬'에서 언급된 여배우 A가 아님을 재확인했다.

한효주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의 법무대리인 측은 31일 "한효주는 버닝썬 여배우가 아니며, 의도적인 허위 사실 게재 및 악의적 비방 행위에 대해 선처나 함의 없이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법무법인 지평의 김문희 변호사는 "한효주 배우는 (화장품 브랜드)JM솔루션의 광고모델일 뿐, 버닝썬 클럽에 단 한번도 출입한 적 없다. 2018년 11월 23일 해당 행사(JM솔루션 버닝썬)에도 참석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어 "여전히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다"면서 "SBS '그것이알고싶다' 제작진으로부터 여배우 A씨는 한효주가 아님을 공문을 통해 확인받았다"고 강조했다.

또 "앞으로도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하거나 악의적인 비방행위가 있을 경우, 추가 고소를 포함해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5월 4일 방송된 '그것이알고싶다-황하나와 버닝썬' 편에서는 김상교 씨가 폭행당한 당일 클럽 버닝썬에서 열린 행사가 JM솔루션 측 행사이며, 당일 행사장에 있던 30대 여배우 A씨가 침을 흘리는가 하면 인사하러온 40~50대 관계자들을 때리는 등 이상행동을 보였다고 전한 바 있다.

한효주는 이병헌-김고은과 함께 JM솔루션 광고모델을 맡고 있어 다수의 네티즌들로부터 문제의 여배우 A씨로 의심받아왔다.


한효주 측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배우
한효주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를 대리하고 있는 법무법인(유) 지평의 김문희 변호사입니다.

배우 한효주 관련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추가 공식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본 법무법인은 한효주 배우가 JM솔루션의 광고모델일 뿐, 버닝썬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고 2018. 11. 23. 해당 행사에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명백히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산되고 있어, 이를 바로잡고자 SBS의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측에 사실 확인을 요청하였습니다.

그 결과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 측으로부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황하나와 버닝썬' 편(지난 5월 4일 방송)에 언급된 '여배우 A'씨는 한효주 씨가 아님』을 공문을 통해 확인 받았습니다.

이에 앞으로도 의도적으로 허위 사실을 게재하거나 악의적인 비방행위가 있을 경우, 추가 고소를 포함하여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unarf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