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 너 못 보내"...'절대그이' 홍종현, 방민아 마음 돌리기로 다짐 [종합]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19-05-29 23:04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수습기자] '절대그이' 홍종현이 방민아의 마음을 되돌려놓기로 다짐했다. 방민아는 여진구를 향한 마음에 혼란스러워했다.

2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에서는 제로나인(여진구 분)이 정식판으로 바뀐 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엄다다(방민아 분)는 제로나인(여진구 분)의 시스템 종료를 막았다. 엄다다는 "요근래 내가 도망가고 싶을 때마다 그 쪽이 내 앞에 나타나줬다. 그 쪽이 계속 이렇게 나타나주면 어떨까 생각했다. 그러니까 종료하지 마라"라고 말했고, 제로나인도 고개를 끄덕였다. 마왕준(홍종현 분)은 제로나인과 엄다다의 다정한 모습을 회상하며 씁쓸해했다. 집으로 돌아온 제로나인은 엄다다에 "데리러 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엄다다는 젖은 제로나인의 얼굴을 닦아주다 묘한 기류에 방으로 도망쳤다. 엄다다는 두근거리는 마음에 혼란스러워했다.

다음날 아침, 제로나인은 엄다다에 갑작스럽게 백허그를 했다. 이에 엄다다는 "뭐하는 짓이냐"며 놀랐고, 제로나인은 "체험판이 썸 같은 거면 정식판은 연애다"라며 연애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제로나인은 "정식판이 시작되면 여자친구한테 주는 반지"라며 엄다다에 반지를 건넸다. 제로나인이 끼워준 반지는 색으로 엄다다의 기분도 알 수 있는 반지였다. 제로나인은 "오늘부터 1일"이라며 엄다다에 키스하려 했고, 엄다다는 이를 거부했지만 반지는 사랑을 의미하는 핑크색으로 빛났다. 갑작스러운 지출에 돈 걱정하던 엄다다는 백규리(차정원 분)에게 놀이공원 분장 알바 자리 하나를 제안 받았다. 마왕준 역시 이날 같은 놀이공원에서 스케줄이 있었다. 백규리는 엄다다의 반지를 보고 "프러포즈 받았냐"고 물었고, 그 때 두 사람 앞에 제로나인이 등장했다. 알고보니 제로나인 역시 이 놀이공원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한 것. 엄다다의 걱정과 달리 제로나인은 능숙하게 아르바이트를 했다. 직원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제로나인에 엄다다는 질투하는 듯 보였다.

추가 근무를 하던 엄다다는 프리허그 이벤트를 준비 중이었던 마왕준과 얼떨결에 허그를 하게 됐다. 엄다다를 쫓아오던 제로나인도 이 광경을 목격했고, "허그 한 번 해라"라는 MC의 말에 엄다다 대신 제로나인이 마왕준을 확 안아버렸다.


일을 마치고 돌아가던 엄다다는 과거 마왕준과의 데이트를 회상했다. 그러던 중 마왕준을 마주쳤고, 마왕준은 "옛날 상처 다 아물었나보네"라며 안도했다. 엄다다는 "이제 아무렇지도 않고 아프지도 않다. 지금은 그냥 그 때의 내가 불쌍할 뿐"이라며 자리를 뜨려 했고, 마왕준은 엄다다를 붙잡다가 반지를 봤다. 엄다다는 자신을 찾아온 제로나인에 팔짱을 끼며 마왕준에 "뭔가 오해한 거 같은데 나 이 사람 기다린 거다"라고 마왕준을 떠났다.

그러나 엄다다는 지갑을 두고 와 제로나인과 함께 빈 놀이공원을 다시 찾았다. 제로나인은 자신의 능력을 이용해 회전목마를 다시 작동시켰고, 두 사람은 즐겁게 데이트를 했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마왕준은 쓸쓸하게 돌아섰다. 제로나인은 엄다다에 이상형을 물었고 엄다다는 "아주 못난 사람"이라며 "돈 없어도 좋으니까 아주 인기 없는 사람. 여자들이 거들떠보지도 않는 사람"이라며 울먹거렸다. 이에 제로나인은 "여자친구, 그 동안 아주 외로웠구나"라며 "난 절대 변하지 않고 한결같은 사랑을 주겠다"고 다짐했다. 엄다다는 "그럼 지치지 않냐. 난 지치던데"라고 말하자, 제로나인은 "난 오로지 사랑을 주기 위해 만든 거다. 이제 나한테 기대"라고 말했다.

여웅 (하재숙 분)은 하루 종일 축 처져있는 마왕준을 걱정했고, 마왕준이 들고 있던 박스를 봤다. 여웅은 마왕준을 찾아와 "왜 그동안 협박당한 거 말 안 했냐. 설마 이거 때문에 다다랑 헤어진 거냐. 다다는 알고 있냐"고 쏘아 붙였고, 마왕준은 "모른다. 나 때문에 다다 힘든 거 보기 싫었다. 잠깐 헤어지고 해결한 다음에 다시 말하려 했다"고 털어놨다. 마왕준은 엄다다에 주려했던 반지를 바라보며 협박 당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엄다다의 마음을 다시 돌리겠다고 다짐했다.

wjlee@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