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웃다가 정색했다가"…'마리텔V2' 강부자, 축구 해설 데뷔전 비하인드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5-24 13:1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축구 해설가 데뷔전'을 치루게 될 강부자가 조우종, 김동완과 함께 '수원 VS 울산' 축구 경기 해설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웃다가 정색하다가 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어 '축구 해설가' 포스를 폭발하고 있다. 과연 강부자가 조우종, 김동완과 어떤 축구 해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24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강부자가 '축구 경기 해설 데뷔전'을 치루고 있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18일 축구 해설에 도전하고 있는 강부자의 실시간 해설 현장을 담고 있다. 그녀는 꽤나 진지하게 해설에 임하고 있어 지난 첫 도전과는 사뭇 다른 포스를 내뿜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부자는 진지한 모습부터 발랄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까지 모두 갖춘 모습이 모두 포착됐다. 그녀는 각양각색의 매력과 함께 어떤 해설가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줄지 궁금증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강부자가 조우종 김동완과 함께 숨길 수 없는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은 마치 예전부터 함께 입을 맞춰 왔던 것처럼 케미를 내뿜고 있어 오늘(24일) 밤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번 주 '마리텔 V2'는 저택을 잠시 벗어나 각각의 콘텐츠에 적합한 새로운 장소에서 방송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축구 지식인(?) 중 가장 고령자인 강부자가 '축구 해설'에 도전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야노시호와 '국민 귀요미' 추사랑, 트로트 여신 송가인,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이 저택을 벗어나 새로운 공간에서 흥미로운 콘텐츠 방송들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리텔 V2'에서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 주는 마리텔 저택을 벗어나 더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의 방송들이 시작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생방송을 통해 모은 기부금 전액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한숲지역아동센터, 성민종합사회복지관 한글교실,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 속초소방서, 독립유공자후손들을 지원하는 흥사단에 기부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