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축구 해설가 데뷔전'을 치루게 될 강부자가 조우종, 김동완과 함께 '수원 VS 울산' 축구 경기 해설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웃다가 정색하다가 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어 '축구 해설가' 포스를 폭발하고 있다. 과연 강부자가 조우종, 김동완과 어떤 축구 해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강부자는 진지한 모습부터 발랄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귀여움까지 모두 갖춘 모습이 모두 포착됐다. 그녀는 각양각색의 매력과 함께 어떤 해설가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줄지 궁금증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강부자가 조우종 김동완과 함께 숨길 수 없는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이들은 마치 예전부터 함께 입을 맞춰 왔던 것처럼 케미를 내뿜고 있어 오늘(24일) 밤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마리텔 V2'에서는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이번 주는 마리텔 저택을 벗어나 더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의 방송들이 시작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생방송을 통해 모은 기부금 전액을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한숲지역아동센터, 성민종합사회복지관 한글교실,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 속초소방서, 독립유공자후손들을 지원하는 흥사단에 기부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