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미국 빌보드가 몬스타엑스의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 출연 소식을 집중 조명했다.
이어 "몬스타엑스는 '위 베어 베어스'의 주인공인 '판다의 생일(Panda's Birthday)'이라는 에피소드에 출연한다"며 "판다는 몬스타엑스의 열렬한 팬으로, 그의 형 그리즐리와 아이스베어가 판다의 생일에 가장 좋아하는 몬스타엑스를 만나는 것을 돕기 위한 계략을 주도하며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앞으로 방송될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해당 회차는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미국 동부 표준시/태평양 연안 표준시)에 카툰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된다"며 "미국 이외에 다양한 지역에서도 올해 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방영 소식도 함께 밝혔다.
|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에 출연을 예고하며 글로벌 스타임을 증명한 몬스타엑스는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어떠한 즐거움을 전해줄지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정규 2집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와 수록 타이틀곡 'Alligator'(엘리게이터) 활동에 이어 세 번째 월드투어 <WE ARE HERE>의 시작인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통해 오는 8월까지 전세계 18개 도시를 누비며 글로벌 활약을 펼친다. 9월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2019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유일한 한국 아티스트로 참석하는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위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의 몬스타엑스 편은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미국 동부 표준시/태평양 연안 표준시)에 카툰 네트워크(Cartoon Network)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