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천만배우 넘어 시청률 요정, 이하늬의 상큼한 외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5-12 16:20


이하늬 부산 팬사인회.

이하늬가 골프웨어 까스텔바쟉과 11일 아트몰링 부산본점 1층 아트홀에서 팬사인회를 했다.

아트홀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는 까스텔바쟉 매장에서 초청한 VIP 고객과 현장에서 수많은 인파 중 선착순으로 선발한 팬까지 총 100명으로 진행됐다.

평소 센스있는 패션으로 유행을 선도해온 이하늬는 까스텔바쟉 카카오프렌즈 골프 컬렉션 상품으로 깔끔하고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 행사장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라이언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이는 상의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준 랩 큐롯을 함께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톡톡 튀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하늬는 팬 사인회 내내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인사를 건네는 등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까스텔바쟉은 퀴즈,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로 팬 사인회 재미를 더하는 동시에, 행사장 주변에 마련된 아트스트리트에서 세계적 품질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까스텔바쟉 백(bag)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까스텔바쟉의 브랜드 모델로 3년간 함께해온 이하늬는 올해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으로 약 16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천만배우의 반열에 올라선 바 있다. 이후 SBS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욕망 검사 박경선 역을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늬는 "바쁘신 중 시간을 내서 행사에 참석해주신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며, "좋은 연기와 작품으로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