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멋있다 맏형, 사랑해" 시우민 오늘(7일) 현역 입대→삭발공개 [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5-07 08:5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오늘(7일) 현역으로 입대한다.

시우민은 이날 오후 강원도 한 훈련소로 입소해 현역으로 군 복무를 한다. 엑소 멤버 중 첫 입대자다.

앞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용히 입영하고픈 시우민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시우민은 입대 전인 6일 자신의 SNS에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랬다. 또한 멤버 백현은 "멋있다 맏형. 몸건강히"라는 댓글로 그를 응원했으며, 카이는 "잘생깃네 몸 조심히 다녀오고 아프지말고 밥 잘먹고 스킨로션 잘 바르고 영양제도 잘 챙겨먹고 건강이 최고야 형 사랑해 보고싶을거야. 기다리는 사람 이렇게 많다고 든든하게 사랑한다구 잔뜩 남겨줘요 우리~ 사랑사랑혀"라는 인사를 남겼다.


시우민은 입대 전까지 열일 행보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지난 4일 단독 팬미팅 'Xiuweet Time'을 개최, 토크, 게임, 무대 등 다양한 순서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SM STATION 시즌 3의 열한 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시우민의 '이유'는 그의 입대 후인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 '이유'는 시우민의 담담한 미성과 따뜻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지칠 때 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상대에 대한 감사와 늘 함께 해야 하는 이유를 담아 눈길을 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