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화랑도 반한 맛"…'강식당2' 4일 영업 시작→신메뉴·장소 '관심폭발'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5-03 16:52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강식당2'가 본격적인 영업 시작을 알리면서 시청자들의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3일 '강식당2' 제작진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영업 관련 소식을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강식당2'는 내일(4일) 첫 영업을 시작한다. 100% 추첨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안내 사항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될 예정이다. 특히 제작진은 "식당 및 번호표 배부 장소의 공간이 협소해 주차가 불가능하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더불어 SNS를 통한 오픈일 공지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는 것에 대해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정성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찾아뵙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하며 "'강식당2' 곧 만나요!"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다.


'강식당2'의 오픈일이 알려지면서 장소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증폭됐다. 아직 제작진은 장소를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다. 다만, 게시물에 적힌 '화랑도 반한 맛'이라는 문구와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전해진 경주 화랑교육원 인근에서 촬영 중이라는 목격담 등을 토대로 이번에는 경주에서 식당을 오픈하는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한 '강식당2'에서 선보일 신메뉴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이 SNS를 통해 공개한 촬영지 사진에 '강볶이'라는 간판이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강식당'은 tvN 예능 '신서유기'의 외전으로, 멤버들이 메뉴를 직접 개발하고 식당을 개업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7년 방송된 시즌1서는 멤버들이 제주도에서 '강호동까스' '제주많은 돼지라면' 등을 파는 내용을 방송해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강식당2'에는 시즌1 멤버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와 함께 '신서유기6'에 출연했던 블락비 피오가 합류한다. 내일(4일)부터 첫 영업을 시작하며, 방송일은 미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