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잇뷰티콘' 셀럽 애장품 마켓 개최…안재현♥구혜선, 직접 만든 애장품 기부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9-04-30 10:2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NO.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가 오는 5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3일간 코엑스 C홀에서 개최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착한 소비를 유도하는 셀럽들의 참여도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겟잇뷰티콘 X DIA BEAUTY'는 '당신을 위한 뷰티바캉스'라는 슬로건으로, 5월 연휴 기간을 맞아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뷰티 바캉스, 일명 '뷰캉스'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바캉스를 연상시키는 뷰티풀(BEAUTYPOOL) 존에서 제품 튜토리얼, 언박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릴렉스 존에서는 즐거운 테마의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뷰티에 관심 있는 관객들과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의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킬 전망이다.

이번에 3회를 맞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에서는 셀럽들의 애장품을 판매하는 기부 마켓인 '셀럽 애장품 마켓'이 진행된다. 배우 안재현, 구혜선과 '겟잇뷰티 2019' 출연진 장윤주, 레드벨벳 조이, 모델 아이린, 그리고 인플루언서 회사원A, 다샤킴, 깡나, 기우쌤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끌 예정.

특히 안재현은 본인이 직접 디자인한 팔찌를, 구혜선은 직접 그린 그림을 기부할 예정이어서 훈훈함을 더한다. 장윤주와 조이는 '겟잇뷰티'를 통해 선보였던 화장품을 담은 뷰티 박스에 직접 사인을 남겨 기부한다. 이 밖에도 핸드백, 의류에서 화장품까지 총 40여 개에 달하는 애장물품이 판매돼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예정. '셀럽 애장품 마켓'은 행사 둘째 날인 4일(토)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수익금은 CJ와 유네스코(UNESCO)가 함께 하는 소녀교육 캠페인에 기부돼 올해부터 진행되는 베트남 소수민족 소녀들의 교육 지원에 사용된다.

대한민국 대표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