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워너원 출신 배진영, 첫 솔로 앨범 26일 발매 확정…카운트다운 돌입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4-12 10:0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워너원 출신 배진영이 드디어 첫 솔로 앨범 발매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12일 0시 C9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1st 솔로 싱글 앨범 발매일과 그에 따른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배진영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26일로 정식 발매일이 확정됐다. 15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및 리릭 이미지, 라이브 스페셜 클립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더불어 17일에는 각종 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배진영의 첫 싱글 앨범 사전 예약 판매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아직 앨범명과 타이틀곡명은 공개되지 않았다.

배진영은 앞서 우수에 찬 눈빛과 몽환적인 컨셉트의 이미지로 첫 솔로 앨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뮤직비디오에는 아름다운 영상미 속 배진영의 색다른 모습들이 담길 예정이다.

배진영은 첫 앨범 준비와 더불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어 올 하반기에는 C9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5인조 보이그룹 C9보이즈(가칭)의 멤버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