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봄의 여신' 이청아X열혈 매니저, 13일 '전참시' 출격…완벽한 홍보 플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4-11 08:40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처음 만나는 타임 리와인드 무비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나날이 높이고 있는 영화 '다시, 봄'의 배우 이청아가 4월 13일(토), 4월 20일(토) 2주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예고해 진정한 홍보 요정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 '다시, 봄'의 주연 배우 이청아가 라디오 출연에 이어, TV 예능까지 섭렵할 예정이다. 바로 토요일 밤에 방송되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것. 개봉을 딱 한 주 앞둔 주말인 4/13(토)은 물론, 개봉주 4/20(토)까지 2주 연속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대표 예능에서의 맹활약이 예고된다. 특히 지난주 4/6(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이청아 배우와 매니저의 개성이 ?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임팩트 있게 담겨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새벽 5시부터 그 누구보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은 물론, 여배우 조명판, 빨대꽂이 전용 뚜껑, 전문가용 카메라, 담요 등 오직 이청아만을 위한 맞춤 아이템을 풀 장착한 모습이 드러나 호기심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특히 매니저의 이런 디테일함에 이청아는 "이런 거는 어디서 이렇게 끝도 없이 나와?"라는 반응으로 감탄해 두 사람의 케미 또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영화 '다시, 봄'에 함께 출연한 '준호'역의 박지빈 배우까지 등장, 짧은 예고편 안에서 깨알 같은 포인트를 쏟아내 본 방송에 더욱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처럼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의 2주 연속 방송으로 이청아의 완벽한 홍보 플랜을 예고 하고 있는 '다시, 봄'은 홍보 요정의 유쾌한 에너지에 힘입어 더욱 거센 흥행몰이를 할 전망이다.

MBC 화제의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주연 배우 이청아의 출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시, 봄'은 4월 17일 개봉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