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워너원의 박우진 이대휘와 MXM의 임영민 김동현이 드디어 뭉친다.
브랜뉴뮤직은 "'AB6IX'는 5명의 멤버와 팬덤이 합쳐져 비로소 완전해지는 브랜뉴보이즈의 절대적 완전체를 의미하는'ABSOLUTE SIX'와 브랜뉴뮤직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갈 5명의 멤버와 팬덤의 초월적 결합을 의미하는 'ABOVE BRANDNEW SIX'의 약자로 그룹명을 정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모션로고 영상 역시 이를 증명하듯 각기 다른 네 가지 컬러의 작은 빛이 모여 두 개의 작은 원이 되었다가 이내 합쳐지며 또 다시 하나의 원이 되는 과정을 담았다. 이는 MXM으로 활동한 임영민, 김동현과 워너원으로 활동한 박우진, 이대휘를 연상케 하는 부분. 이후 새로운 또 하나의 작은 빛이 등장해 더해지면서 완벽하게 하나가 된 커다란 원이 되는 모습이 또 한 명의 최종 멤버 합류를 형상화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브랜뉴뮤직은 "'완전성, 초월성, 성장성, 진정성'이 그룹의 정체성을 표현하는 키워드인 만큼 완벽하게 퍼즐이 완성됐다. 개성 강한 각 멤버들이 모여 시너지를 발휘하며 순차적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는 오는 5월 가요계에 정식 데뷔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