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집사부' 박진영X상승형재의 '흥 폭발' 미니 콘서트 영상…하루 만에 15만 뷰 돌파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9-03-12 15:22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박진영이 사부로 출연한 SBS '집사부일체'가 연일 화제다.

지난 10일(일) '집사부일체'에서는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박진영의 히트곡들을 함께 부르는 모습이 방송된 가운데, 해당 장면을 편집한 영상이 유튜브 업로드 하루 만에 조회 수 15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에는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핵인싸 사부'로 등장한 박진영과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진영과 함께 JYP 신사옥을 둘러본 멤버들은 콘서트 연습이 한창인 합주실로 향했다. 합주실 한쪽 벽에는 박진영이 작곡한 히트곡들의 리스트가 있었고, 총 589곡 중 무려 50곡이 1위를 기록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리스트를 살펴보던 멤버들은 첫 음절만 듣고 노래 제목을 맞히는 게임을 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박진영의 역대 히트곡 메들리가 시작됐다. 모두 큰 인기를 끌었던 곡들인 만큼 멤버들은 금세 정답을 맞혔다. 정답을 맞힌 양세형, 이승기는 'god-거짓말', '비-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연달아 부르기도 했다. 박진영 역시 '그녀는 예뻤다', 'HONEY' 등 자신의 히트곡을 춤과 함께 선보이며 흥을 잔뜩 끌어올렸다. 멤버들과 박진영은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다 함께 춤을 추는 등 마치 콘서트 현장을 방불케 했다.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 이날 방송은 분당 시청률을 15.5%까지 끌어올린데 이어 온라인상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1일 SBS 공식 유튜브 채널(SBS NOW)에 공개된 멤버들과 사부 박진영의 히트곡 메들리 영상이 단숨에 15만 뷰를 돌파한 것.

한편, 다음 회 예고편에는 멤버들이 박진영에게 안무 과외를 받는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동거동락 인생과외 - 집사부일체'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

narusi@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