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역대급 스케일의 무대를 탄생시킨 도끼의 신곡 '힙합 꼰대'를 비롯해 '킬빌'에서 최초 공개된 래퍼들의 신곡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먼저 선공개 영상을 통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도끼의 '힙합 꼰대'는 미국 전설의 힙합그룹 'Wu-Tanf Clan(우탱 클랜)'의 데뷔 26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은 특별한 곡이다. 특히 넉살, 김효은, 스내키챈, 딥플로우, 주노플로 등 국내 대표 힙합씬들의 초호화 지원사격을 받은 초대형 힙합으로 관객들을 소름 돋게 만들었기에 이들의 랩이 생생히 담긴 음원은 팬들의 폭풍 같은 환호성을 부르고 있다.
또한 YDG의 아버지 스웨그(SWAG)가 가득 담긴 신곡 'My DNA is gold'는 마음을 차분하게 해주는 YDG의 세련된 음악스타일에 싱어송라이터 Manuka(aka에스더 김)의 아름다운 목소리까지 더해져 따뜻한 전율을 선사한다.
한편,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되고 있다. 또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아티스트들의 무삭제 버전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