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야심차게 개업한 '박씨네 미장원' 첫 날 수입은 얼마일까.
특히 지난 방송에서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하늘과 훈남 3인방 정재호, 기우, 곽지환의 인기에 힘입어 개업 첫날부터 손님들로 북적이는 문전성시 현장이 공개되면서 '박씨네 미장원'의 매출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첫 정산을 앞두고 기대감에 부푼 박막례 할머니와 미장원 직원들의 설렌 표정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하지만 막상 한국 돈으로 환산해보자 한 사람 분 일당도 채 되지 않는 금액에 박막례 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베트남의 화폐 단위가 한국과 크게 달라 일어난 해프닝이었던 것.
첫 정산부터 크게 현자타임을 맞은 박막례 할머니를 비롯한 직원들은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위기 상황에 동의하고 긴급 대책 회의에 들어갔다.
한편, 회의 결과, 베트남 현지 미장원은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가격부터 서비스 그리고 현지 최신 유행 스타일까지를 알아보기 위한 탐문 조사팀이 꾸려졌다.
이에 헤어 디자인에 정통한 기우쌤과 베트남어를 속성으로 익힌 곽지환이 짝을 이뤄 조사에 나선 가운데 대체 현지 미장원은 어떻게 다른지, 스스로 실험(?)을 자처한 기우쌤과 곽지환의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완성됐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과연 '박씨네 미장원' 식구들이 위기를 기회 삼아 다시 한번 매출 대박의 꿈을 이루고 기부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현지 먹방을 넘어서 글로벌 뷰티 방송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힐링을 책임질 '박씨네 미장원' 4회는 오늘(26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이후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