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웹젠, '마스터 탱커' 정식 출시 앞두고 최종 테스트 진행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9-02-18 15:43



웹젠은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마스터 탱커'의 비공개테스트는 22일 낮 12시부터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마스터 탱커' 홈페이지에 안내된 URL로 접속한 후 게임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아 설치하면 된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를 거쳐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한편 게임 밸런스와 서비스 안정성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해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시를 앞둔 '마스터 탱커'는 신작 모바일게임 'MT4'의 한국 서비스 버전으로, '마스터 탱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특히 직업별 캐릭터를 '영웅 캐릭터'와 'MT 캐릭터' 중에서 언제든 취향에 맞는 외형으로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멀티콘셉트 캐릭터'를 차별화 요소로 내세웠다.

또 기존의 온라인 MMORPG에서 대규모로 즐겼던 '레이드' 콘텐츠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그대로 옮겨와 다른 게이머들과 역할을 분담해 던전과 여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재미도 담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웹젠은 이번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보완을 한 후 오는 3월 중 게임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그 사람과 다시 재회할 수 있을까?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