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백 예열"…빅스 라비, 미니앨범 'R.OOK BOOK' 스케줄러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9-02-12 09:50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빅스 라비가 새 앨범의 프로젝트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라비는 12일 0시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의 프로모션 일정이 적힌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프로젝트 스케줄러에 따르면 라비는 오는 2월 18일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시작으로 'R.OOK BOOK(룩북)'의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컴백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한 3월 5일 'R.OOK BOOK(룩북)' 앨범 발매부터 3월 22~24일 콘서트 개최까지 예고, 다채롭고 풍성하게 채워진 일정들로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스케줄러 이미지는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원단 스와치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다양한 콘텐츠 공개를 예고한 라비의 미니 앨범 컨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특히 라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R.OOK BOOK(룩북)'은 첫 번째 미니 앨범 '리얼라이즈(R.EAL1ZE)' 이후 약 2년 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팬들에게 하루하루 기다리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라비는 지난 7일 빅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발매일과 함께 매력적인 음색을 지닌 가수 청하와의 투샷을 공개, 두 사람이 만들어 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 시킨 바 있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색깔을 갖추며 실력파 래퍼로 자리 잡은 라비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라비는 18일 디지털 싱글 'live(Feat.청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한다.

lunarfly@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