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일도 사랑도 퍼펙트"…백종원♥소유진, 삼남매와 행복한 가족사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2-08 16:26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백종원 소유진 부부가 아들, 딸들과의 화목한 가족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8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세은이♡#벌써 일년 ^^ #20190208"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백종원, 소유진과 세 자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해 2월 태어난 셋째 세은 양의 돌을 기념하는 가족사진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백종원이 세은 양을 품에 안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똑닮은 붕어빵 비주얼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미소를 안기고 있다.

백종원과 소유진은 2013년 결혼해 이듬해인 2014년 아들 백용희 군을 품에 안았다. 이어 2015년 딸 서현 양, 그리고 지난 해 셋째 딸 세은 양을 낳으며 다둥 가족을 꾸렸다.


두 사람은 가정 뿐만 아니라 일에 있어서도 꽃길을 걷고 있다. 요식업계 대부에서 방송인으로 거듭난 백종원은 현재 SBS '골목식당'에서 활약을 펼치며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소유진은 출산과 육아로 바쁜 가운데도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MBC 일요드라마 '내사랑 치유기'에서 주인공 임치우 역으로 좋은 연기를 펼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도 사랑도 다 잡은 백종원과 소유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모범적인 부부다", "정말 행복해 보이는 가족이다", "잉꼬부부의 모습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