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라디오스타’ 동방신기 유노윤호, 그가 15년간 ‘최고’일 수밖에 없는 이유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9-01-24 09:06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동방신기 유노윤호(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예능에서도 빛났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 '열정과 치열 사이' 특집에서는 유노윤호가 출연, '열정 만수르'의 면모를 보여주며 맹활약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유노윤호는 즉석 댄스 대결을 위해 직접 편집한 음악을 가져오는 열정으로 모두를 감탄시켰고, 압도적인 댄스 무대를 선사한 것은 물론 성대모사, 모창, 팔씨름, 노래 등 MC들의 어떠한 제안도 거절하지 않고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유노윤호는 불면증을 해소하는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 알몸 안무 탄생 비화, 툭하면 나오는 명언 자판기, SM의 새로운 열정 라인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연이어 공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드는 절정의 예능감을 보여줬다.

이러한 유노윤호의 예능 활약은 시청자들에게 친근한 매력으로 다가가 열띤 호응을 이끌어, 늘 완벽한 무대를 선사해 15년간 톱클래스를 유지하고 있는 그의 한결같은 열정 역시 재조명시키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월 9~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TVXQ! CONCERT -CIRCLE- #with'(동방신기 콘서트 -서클- #위드)를 개최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