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주리턴즈2-엘프의 밥상' 네이버 브이라이브+서 다시 만난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9-01-23 08:01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슈퍼주니어의 단독 웹예능 '슈주 리턴즈 2-엘프의 밥상'이 네이버 V오리지널 브이라이브+를 통해 출시된다.

오늘(23일) 오전 11시 출시되는 '슈주리턴즈 2-엘프의 밥상'은 엘프들만을 위한 특별한 영상이자, 오직 V오리지널 브이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텐츠다. 슈퍼주니어가 직접 촬영한 '브이로그'부터 슈퍼주니어스러운 '소확행'들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비하인드 영상까지 담겨 있어 꿀잼을 예고한다.

맛있는 식당을 찾아 좌충우돌하는 신동과 려욱의 흥미진진한 먹방 투어부터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동해의 모습,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이특의 '스페셜 데이', 힐링을 위한 시원의 부산 여행기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선물 같은 영상들이 가득하다. 더욱이 슈퍼주니어의 진솔한 매력이 물씬 풍겨져 나와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2월 인기리에 종영한 '슈주 리턴즈 2-엘프의 밥상'은 일본 전국투어 스케줄로 바쁜 슈퍼주니어-D&E와 콘서트를 찾은 팬들에게 공연장 근처의 맛집을 소개해주는 릴레이 미식투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동해와 은혁을 위해 일본을 찾은 이특과 희철, 신동, 시원, 려욱 등 멤버들간의 진한 우정은 물론이고 평소 공연장에서 끼니를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하는 팬들을 걱정하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마음이 그대로 담기면서 감동과 웃음을 함께 선사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슈주리턴즈-엘프의 밥상'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이 너무 많아 그 동안 방송에서 다 공개하지 못한 미공개 먹방 투어 영상과 팬들을 향한 슈퍼주니어의 마음이 담긴 영 등을 골라 선보이게 됐다. 슈퍼주니어가 엘프에게 보내는 감사 메시지와 일본 투어 기간 동안 찾아간 맛집 리스트 요약, 먹팁 비하인드 등이 총집합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유소년 스키육성캠프'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