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삐삐·솔로·RBB"…'팩트인스타' 네이처, 갈고닦은 커버안무 공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2-19 14:51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네이처가 tbs '팩트iN스타(이하, 팩트인스타)'에 출연하며 '팩터뷰'를 통해 숨겨뒀던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tbs 팩트인스타 - '네이처'편>은 18일 상암동 tbs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녹화로 진행됐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녹화 현장은 네이처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북적였다.

이 날 컬러풀한 의상을 입고 등장한 네이처는 두 번째 출연인 만큼 한층 노련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노래 박자가 랜덤으로 바뀌는 <박자와 썸을 타는 네이처>, 초성을 보고 정답을 맞춘 뒤 댄스까지 진행하는 <네이처의 초성 댄스>, 네이처의 팀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일심동체 네이처> 등 다양한 코너가 진행되는 내내 네이처의 넘치는 활기가 현장을 가득 채웠다.

특히, 네이처의 리더 루는 아이유의 '삐삐' 안무를 커버하고, 로하는 제니의 '솔로', 레드벨벳의 'RBB' 등의 아이돌 댄스 플레이로 감춰둔 춤 실력을 드러냈다. 또한, 하루, 새봄 등은 평소 욕심났던 광고의 한 장면을 재현하며 숨겨둔 매력을 보여줬다. 네이처 멤버들은 녹화 내내 재치있는 답변과 적극적인 매력 발산, 팬들과의 스스럼없는 소통으로 현장 스탭들과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네이처의 리더 루는 "팩트인스타와 두 번째 만남을 가졌는데, 첫 출연보다는 여유가 많이 생긴 것 같다"며, "팬 분들과 실시간으로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더 즐겁게 있다 간다"라고 팩트인스타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tbs 팩트인스타 - '네이처'편>은 2019년 1월 11일(금) 저녁 8시와 12일(토) 6시 30분에 방송 될 예정이다. 스마트폰 tbs 앱과 tbs TV 유튜브 및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