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꿀잼 퀴즈방' 15년 만에 부활한 '2018ver.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 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12-14 15:5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꿀잼 퀴즈방'이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 특집으로 시청자들의 추억을 한껏 돋울 예정이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를 보면서 직접 모바일로 접속해 퀴즈에 참여, 상금에 도전하는 신개념 방송으로 매회 새로운 콘셉트와 다른 퀴즈쇼와는 차별적인 구성 방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꿀잼 퀴즈방' 13회에서는 '개통령'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뛰어난 조련 스킬을 보여준 강형욱과 함께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 특집을 선보인다. 단순한 퀴즈쇼가 아닌 진짜 '퀴즈 탐험 신비의 세계'를 보고 있다는 착각(?)이 들 만큼 세트, 소품, 음악 등 모든 것들을 완벽 재연하여 시청자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한 제작진은 동물 영상 퀴즈, 강아지 관련 사진 퀴즈 등 신기하고 다채로운 문제를 준비했으며 특히 강형욱의 능력을 적극 활용해 반려견에 대한 유익한 지식도 얻을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매회 프레디 머큐리, 대장금 등 새로운 분장으로 재미를 더했던 MC 서경석은 이번에도 파격적인 분장으로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줄 예정. 최근 KBS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 중인 개그맨 장기영도 가세해 타잔에 나오는 원숭이 '치타'를 패러디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인다.

'꿀잼 퀴즈방'은 게스트 손에 최종 상금이 걸려있다. 기본 상금 700만 원부터 시작하여 게스트가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0만 원씩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최종 상금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최종 우승자 중 한 명을 뽑아 200만 원의 몰아주기 상금을 제공해 퀴즈참여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고, 도중에 탈락했더라도 끝까지 TV와 잼라이브 앱을 시청한 한명에게는 생방송 중 즉석 추첨해 '에어팟'을 선물하는 등 누구나 대박 상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강형욱과 함께하는 신비하고 놀라운 동물 퀴즈쇼는 12월 14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TV '꿀잼 퀴즈방'에서 확인 할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