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설렘주의보' 천정명♥윤은혜, 비밀정원 감싸는 핑크빛 사랑 '심쿵'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12-13 13:45



천정명과 윤은혜가 핑크빛 기류로 비밀정원을 감싸고 있다.

13일 방송되는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제작 (유)설렘주의보)에서는 차우현(천정명 분)과 윤유정(윤은혜 분)의 다시 시작된 로맨스로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높일 예정이다.

12일 방송에서 한 차례 폭풍우를 지난 차우현과 윤유정은 한동안 억누를 수밖에 없었던 마음을 표현해 '우유 커플'을 지지하는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넘어야할 산이 아직 존재하지만 견고해진 이들의 사랑은 변치 않을 것으로 보여 설렘 폭발 연애담을 기대케 한다.

14회에서는 이러한 반응을 한층 고조시킬 달달한 사건이 발생할 것을 예고해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도 윤유정의 비밀정원에서 손을 잡고 꿀 떨어지는 눈빛을 발산하는 '우유 커플'의 모습이 담겨 벌써부터 심장을 간질이고 있다.

특히 그동안 다사다난했던 일들을 모두 자신의 탓으로 돌리며 자책하던 윤유정은 차우현에게 파격 제안을 건넨다고. 상상을 뛰어 넘는 로맨틱한 그녀의 말에 그는 놀란 기색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연애 DNA를 자극할 두 사람의 특별한 순간이 더욱 궁금해진다.

'설렘주의보' 관계자는 "어제 뜨거운 재회의 포옹을 나눈 '우유 커플'의 관계가 빠르게 발전한다. 차우현을 심쿵하게 할 윤유정의 러블리한 발언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MBN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오늘(13일) 밤 11시에 14회가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