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남성듀오 투맥스(2max)의 신민철이 사랑의 테마를 그린 달콤하고 경쾌한 OST를 발표한다.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은 보고 있다' OST 가창자로 발탁된 신민철은 수록곡 'You are my sunshine'을 13일 공개한다.
'You are my sunshine / 오직 너는 나의 단 한사람 / 난 너만 보고 듣고 너만 생각해 / 하늘의 선물 / 오직 너 하나만 / 세상 끝까지 / 가슴에 품고서 살아갈래' 라는 가사가 극중 남자 주인공의 순정을 전하고 있다.
드라마 OST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인 작곡가 김의용과 키맨이 합작해 곡을 완성한 이 곡은 종반으로 향하고 있는 드라마 전개에 감동의 로맨스와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연출 선혜윤 오미경, 극본 박은정 최우주)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를 그린 먹부림 예능 드라마로 신동욱, 유리, 이열음, 김현준 등이 출연해 코믹 발랄하고 달콤한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투맥스의 신민철이 상큼하고 경쾌한 이미지로 완성한 'You are my sunshine'은 종반을 향해 전개되고 있는 극중 인물들의 로맨스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는 곡으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MBC 예능드라마 '대장금은 보고 있다' OST 투맥스 신민철의 'You are my sunshine'은 13일 오후 6시 음원 공개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