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짜릿한 액션과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오락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창궐'의 배우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이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창궐'의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이 10월 25일(목) 오늘 밤 11시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다.
'창궐'을 통해 이청의 충신 '학수', 활을 든 민초 '덕희', 미치광이 왕 '이조'로 돌아온 세 배우는 꾸밈없는 솔직한 매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촬영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세 배우는 '창궐'의 웃음만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현빈, 장동건과의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방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들은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던 진솔한 이야기까지 전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할 예정. 이처럼 스크린을 넘어 현실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정만식, 이선빈, 김의성의 다채로운 이야기와 매력은 오늘 밤 11시 tvN '인생술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믿고 보는 배우들의 강렬한 시너지로 호평 받고 있는 영화 '창궐'은 바로 오늘부터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