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선다방' 사상 최초 맞선 중 전화번호 받기 성공, 맞선 결과는?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10-22 18:2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 최초로 번호를 먼저 묻는 맞선녀가 등장한다.

지난주 방송된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서는 선다방 최초 돌싱 남녀가 출연을 결심해 화제를 모았다. 한 번의 실패를 딛고, 용기 내 출연하게 된 돌싱 남녀에게 시청자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진 것.

오늘(22일, 월) 밤 11시 방송되는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에는 다양한 직업과 매력을 가진 맞선 커플 3팀이 등장한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선다방 시즌1에서 화제를 모은 돌직구남을 뛰어넘는 맞선녀가 등장해 카페지기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 맞선남을 보자마자 호감을 표시하는 것은 물론 맞선남에게 직접 피아노 연주를 선물할 뿐만 아니라, 선다방 사상 최초로 맞선 도중 전화번호를 받아내기까지 했다는 후문.

또한 오늘 '선다방'에서는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맞선 결과를 알아볼 수 있는 질문이 바뀌며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그동안 출연진에게 '한 번 더 만나볼 의향이 있는가?'라는 질문을 던졌다면 오늘부터는 '정식으로 데이트할 의향이 있는가?'로 수위가 대폭 올라가며 설렘을 더할 전망. 이로 인해 매칭 결과 예측에 당황하는 카페지기들의 모습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카페지기 양세형이 대활약도 예고됐다. 떨리고 긴장되는 맞선 남녀의 마음을 풀어줄 오늘의 메뉴 '뱅쇼'를 준비해 매진 직전까지 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고. 또한, 맞선녀가 준비해 온 선물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양세형 특유의 센스와 재치가 돋보이는 작전이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