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더쇼' 우주소녀, 1위 공약 실천 '마법소녀' 변신…굿바이 무대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10-16 09:30



'더쇼' 우주소녀, 1위 공약 실천 '마법소녀' 변신…굿바이 무대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더쇼'에서 우주소녀가 1위 공약을 실천하며 굿바이 무대를 선사해 눈길을 끈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는 2주 전 타이틀곡 '부탁해'로 '더쇼 초이스'를 수상한 우주소녀가 출연한다. 이 가운데 우주소녀는 당시 "1위를 한다면 호그와트 마법사들로 변신해 파워풀한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공약을 걸었고 이를 이행하는 우주소녀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또 '소.확.겜'의 10월 세 번 째 주자로는 최근 당찬 매력으로 컴백한 위키미키가 나선다. '소.확.겜' 사상 역대급 난이도로 UNI.T와 우주소녀에게 당황을 안겨준 10월 '소.확.겜'에서 어떤 실력을 보일 지 관심을 더한다. 수월한 게임 멤버 선정과 순조로웠던 게임 출발과 달리 과도한 열정(?)이 오히려 위기를 불러 멤버들을 당황시켰다는 후문.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밖에 한뼘TV의 오리지널 프로그램 <방판소년단>의 출연자 붐, 유재환, 블락비 재효 그리고 유튜브 스타 '그렉'이 피처링 해 함께 만든 음원을 더쇼에서 최초 공개한다. "VISIT" 이라는 그룹명으로 데뷔하며, 유재환이 직접 작곡한 곡인 "너라서"라는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과연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더쇼' 이날 방송은 fromis_9, NCT 127, VAV, VISIT, 더 로즈, 드림캐쳐, 루첸트, 모니카, 세븐어클락, 스누퍼, 에디킴, 우주소녀, 위키미키, 하이솔의 무대도 함께 전한다. 16일(화) 저녁 6시 30분 SBS MTV, SBS Plus, SBS funE 채널 동시 방송.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