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같이걸을까' 손호영 "트래킹 하면서 '멋있음' 잃었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8-10-11 15:43


손호영이 11일 상암동 JTBC에서 열린 '같이 걸을까'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같이 걸을까'는 20년 차 국민 그룹 god의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가 많은 이들이 꼽는 버킷리스트 여행지인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의 모든 것을 담아낸다. 끝없이 이어지는 아름다운 길과 탁 트인 자연경관은 물론, 트레킹 전후 준비리스트부터 숙소와 식사, 순례길의 이상과 현실을 낱낱이 공개한다.
상암=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8.10.11/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손호영이 '같이 걸을까'을 통해 얻은 것과 잃은 것에 대해 이야기 했다.

1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빌딩 2층에서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JTBC '같이 걸을까'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윤환 PD, 정승일 PD,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손호영은 산티아고 트래킹을 통해 "지금과 모습이 사뭇 달라서 '멋있음'을 잃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얻은 것이라고 하면 크게 많이 와닿은 건, 피가 섞이지 않아도 가족 형제같은 친구들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알았다. 함께 지내온 시간 만큼 아무리 많은 시간이 지나도 나에게 남아있다는 걸 느꼈다"고 말했다.

한편, '같이 걸을까'는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god 다섯 명의 스페인 산티아고 트레킹 여정을 그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god가 '육아일기' 이후 17년 만에 택한 완전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획 당시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1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