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병원 사람들에게 이시영과의 사랑을 깜짝 고백했다. 이어서 그는 마침내 윤주상의 수술에 돌입한 모습을 보여줘 과연 그가 사랑과 일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인아가 승주에게 비밀연애를 제안하고 있다. 이내 인아는 "저희 둘 사귑니다!"라며 병원 사람들에게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깜짝 고백하는 승주에 그의 입을 틀어막으며 화들짝 놀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승주와 인아가 달달한 입맞춤을 하려는 등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돌연 통증을 호소하는 승주와 "왜요? 머리 아파요?"라며 걱정하는 인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사랑을 하면 위험하다?"라며 아무렇지 않은 척 대꾸하는 승주의 목소리와 인아에게 숨기기 위해 욕실에 주저앉아 극심한 두통을 참는 그의 목소리가 겹치면서 '주주커플'에게 또다시 위기가 찾아온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승주가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자신감 넘치게 수술실로 들어서며 메스를 건네받으며 이사장의 수술을 시작하고 있어 과연 그가 수술을 성공시킬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오늘(11일) 화요일 밤 10시 27-28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