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몽환적 걸크러시"…오마이걸 '불꽃놀이', 7人7色 블랙요정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8-09-07 11:2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치명적인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채널에는 "OH MY GIRL 6th Mini Album [Remember me] '불꽃놀이' Coming Soon 2018.09.10. #OHMYGIRL #오마이걸 #OMG #불꽃놀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Remember me' 두 번째 개인 티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 오마이걸 멤버들은 페미닌한 스타일의 믹스매치된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서로 다른 포즈로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도도하면서도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마치 무언가 이야기를 하고 싶어하는 듯한 오묘한 표정을 지으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오마이걸의 역대급으로 물오른 미모와 몽환적이고 로맨틱한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그동안 선보인적 없는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오마이걸은 앞서 공개했던 청초한 분위기의 티저와는 상반된 다크함을 입은 몽환적인 소녀미로 오마이걸만의 새로운 걸크러쉬를 완성시키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타이틀곡 '불꽃놀이'는 까만 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로 기억되는 소녀들의 추억을 담은 곡으로 소녀들이 간직하고 있던 기억들을 행복, 설렘, 애절함, 기다림 등의 다양한 감정으로 풀어냈으며 다이나믹하고도 아름다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콘셉트와 퀄리티 높은 음악으로 계단식 성장을 이루어낸 오마이걸이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로 컴백하는 오마이걸이 과연 어떤 음악으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6집 앨범 'Remember m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