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두니아' 정혜성, 돈스파이크·오스틴 강에게 잡힌 'K' 마주했다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8-09-02 12:15 | 최종수정 2018-09-02 12:1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정혜성이 돈스파이크-오스틴 강에게 잡힌 'K'와 마주한 모습이 공개됐다. 정혜성은 멤버들 몰래 'K'와 비밀 무전을 해오며 수상한 낌새를 보였던 바, 네 사람 사이에 과연 어떤 사건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정혜성-돈스파이크-오스틴 강-K(서유리)가 마주한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정혜성이 또다시 무전기를 들고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근의 동굴에서 멤버들과 워프홀의 수수께끼를 푼 정혜성은 'K'와 무전을 하며 "내가 집에 갈 수 있도록 도와줘요."라고 도움을 요청했고, 멤버들 몰래 단독 행동을 하기 시작했다고.

이어 어디론가 향하는 그녀와 그녀의 뒤를 미행하는 돈스파이크-오스틴 강의 모습이 포착되며 세 사람이 향하는 곳은 과연 어디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덩굴에 감겨 돈스파이크와 오스틴 강에게 붙잡힌 'K'의 모습과 이를 발견한 정혜성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K'를 두고 팽팽하게 맞선 세 사람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전해지며, 돈스파이크와 오스틴 강이 인질이 된 'K'에게 어떤 이야기를 듣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돈스파이크와 오스틴 강이 정혜성과 'K'의 비밀을 밝혀낼 수 있을지, 앞으로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지 오늘(2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 강-딘딘-박준형-러블리즈 미주가 함께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