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박지민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의 2차 티저 이미지에서 강렬하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2차 티저에서 박지민은 레드톤 헤어와 눈매를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평소 소녀 같았던 이미지를 벗고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붙잡는다.
이 밖에 장미꽃을 든 남자친구의 손, 박지민의 눈물 등이 일러스트로 표현돼 볼거리와 함께 묘한 느낌을 선사하며 'April Fools (0401)'의 곡 분위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2년 동안 음악적 성장을 거듭한 박지민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새 앨범 'jiminxjamie'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April Fools (0401)'를 포함해 '뭐니 (Feat. OLNL)', '하나 빼기 둘', '전화받아 (Feat. 키노 (KINO), WOODZ, 네이슨 (NATHAN))', '별 (Prod. by LambC)'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 중 '전화받아'는 박지민이 속한 크루 M.O.L.A(몰라)의 멤버들인 네이슨, 우즈, 펜타곤의 키노, 세븐틴의 버논이 함께 만든 곡으로 트렌디한 요소를 배치해 묘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앨범명 'jiminxjamie'는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가진 'jimin'과 음악 작업에 사용하는 작곡가명이자 당차고 힙한 감성을 지닌 'jamie', 이 두 캐릭터를 교차해 만든 네이밍이다. 박지민은 총 5트랙 중 3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다시 한번 뽐냈다.
한편 박지민의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과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는 9월 4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