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자마 프렌즈' 송지효X조이X장윤주X성소 "예쁜 언니·동생 케미"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8-27 10:05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라이프타임 신규 예능 '파자마 프렌즈'가 송지효, 장윤주, 조이, 성소의 케미가 빛나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역대급 걸크러쉬 조합의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하반기 예능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파자마 프렌즈'의 미공개 촬영장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자마 프렌즈'는 출연진 셀카부터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컷까지 프로그램 첫 방을 기다리는 팬들과 적극적인 SNS 소통을 하면서 사전 인기 몰이에 나서고 있다. 대한민국 워너비 스타 4인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케미에 도심 속 힐링 호캉스라는 특별한 예능 소재가 더해져 9월 15일 첫 방송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새롭게 공개된 촬영현장 사진에서는 장윤주와 성소, 송지효와 조이라는 색다른 조합의 자매 케미가 빛을 발하고 있다. 이제껏 TV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조합에 이들의 화기애애한 현실 '신남' 현장 분위기가 담겨 있다.

"우리 파자마 언제 입어요?" 송지효X장윤주 예고 영상 추가 공개

장윤주와 송지효의 특별한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도 새롭게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파자마 프렌즈'의 예고 영상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탑모델 장윤주와 아시아 뷰티퀸 배우 송지효의 호캉스 준비 과정을 유쾌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장윤주는 대한민국 대표 모델답게 다양한 파자마를 몸에 걸치며 엣지있는 패션을 선보일 준비를 하는 걸크러쉬 매력을 선사한다. 최근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에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송지효는 "저 오늘 누구랑 자요?"라고 물으며 파자마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파자마 프렌즈'는 '런닝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 상상 김주형 PD의 TV 예능 복귀작으로, 컴퍼니 상상 용석인 PD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걸크러쉬 매력을 가진 네 명의 MC가 이제껏 TV 예능 프로그램로 공개된 적 없는 호캉스를 경험하는 모습을 통해 색다른 힐링의 재미와 2030 여성들이 자신을 찾아가는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라이프타임의 새 예능 '파자마 프렌즈'는 9월 15일 토요일 밤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에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