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발랄 썸머퀸’ 효린, 미국 LA 올로케 새 스페셜 싱글 ‘BAE’ M/V 티저 공개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8-14 07:42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솔로 아티스트 효린이 더욱 밝고 흥 넘치는 신곡과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효린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서머 스페셜 싱글 'BA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정도의 짧은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차를 타고 어느 카페에 도착한 효린이 그곳에서 해외 댄서들과 만난 후 반가워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효린은 댄서들과 함께 물이 없는 수영장, 자동차 위, 공원, 롤러장 등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BAE' 안무를 선보였다. 신나고 레트로한 펑키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이전보다 한층 더 발랄해진 효린의 퍼포먼스가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뮤직비디오 촬영은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효린은 '바다보러갈래(SEE SEA)' 활동을 통해 호흡을 맞췄던 니콜 커클랜드(Nicole Kirkland) 크루 댄서들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했다. 특히 이번엔 여자 댄서들뿐만 아니라 남자 댄서들과도 함께 호흡을 맞춰 더욱 다채롭고 색다른 느낌의 퍼포먼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달리(Dally)'의 힐댄스, '바다보러갈래(SEE SEA)'의 모래댄스에 이어 새 싱글 'BAE'를 통해 효린이 또 어떤 특색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효린이 팬들에게 주는 여름 선물과도 같은 신곡 'BAE'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 = 브리지(brid?) 제공]

ly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