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어썸피드' 28일 첫방송 #SNS공개 #셀러브리티 #라이프스타일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8-13 10:12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가 신규 프로그램 '어썸피드'를 론칭한다.

28일(화)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4의 신규 프로그램 '어썸피드'는 '당신의 마음을 흔들 HEART SHAKER의 AWESOME한 하루'라는 콘셉트로 펼쳐지는 셀프 카메라 리얼리티 프로그램. 뷰티, 패션, 푸드, 쇼핑, 여행, 운동, 다이어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목받으며 평균 50만명이 넘는 SNS 팔로워를 이끌고 있는 셀러브리티의 일상을 담아낼 예정이다.

'어썸피드'는 기존 리얼리티 프로그램과 다르게 2034 타겟에게 친숙한 'Vlog('Video'와 'Blog'의 합성어)' 형식으로 구성되어 차별화 된 재미를 선사한다. 즉, 셀러브리티가 직접 카메라를 들고 촬영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SNS 피드에 채워나가는 것. 셀러브리티의 새로운 도전, 최신 트렌드 경험, 관심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 등 지금껏 볼 수 없던 신선한 콘텐트가 최초 공개된다.

현재까지 독보적인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배우, 한류 아이돌 계의 떠오르는 패셔니스타 등 이슈의 중심에 선 셀러브리티들이 출연을 확정 지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들은 평소 즐겨 입는 패션,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할 예정이다.

2034 세대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셀러브리티의 다채로운 일상은 28일(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되는JTBC4 '어썸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방송은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동시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