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꿈이 이루어졌다" 박진영, JYP 신사옥 유기농 식당 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8-08-10 12:4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 프로듀서가 신사옥 유기농 식당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9일 박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꿈... 직원들, 아티스트들 그리고 연습생들 유기농 음식 먹이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이 싸구려 패스트푸드 먹는 거 볼 때마다 너무 속이 상했습니다. 열심히 일해서 꼭 유기농 음식, 건강한 음식 먹이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여러분들 특히, 팬 여러분들 성원으로 꿈이 이루어졌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화제의 JYP 사옥 유기농 식당의 모습을 게재했다.

JYP는 지난 6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강동구 성내동 인근으로 사옥을 이전했다. 신사옥은 지상 10층 지하 3층 규모로 유기농식당과 녹음실, 연습실 등 첨단 시설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JYP 신사옥의 유기농 식당은 박진영이 여러 방송을 통해 언급한 오랜 꿈으로, 신사옥 이전과 함께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박진영은 지난달 26일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한 특별 강연 영상서 JYP의 새로운 비전과 성장 원동력 등을 'JYP 2.0'으로 명명하면서 'CREATIVITY FROM HAPPINES'는 주제 아래 창의력의 발현과 행복의 상관 관계를 강조하며 JYP 구성원들이 행복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회사의 노력을 소개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