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승리가 무대 열정이 가득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전국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서울 공연에 이어 8월 15일 오후 6시 대구 EXCO에서, 8월 19일 오후 6시 부산 BEXCO 제1전시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전국 팬들과 소통한다.
승리가 지난 2008년 빅뱅의 'Global Warning Tour' 이후 10년 만에 찾아가는 전국 투어이기에, 승리가 어떤 화려한 무대를 꾸밀지 더욱 기대가 되는 대목이다. 그만큼 승리는 기다려준 전국 팬들에게 선사할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특히 콘서트에서 지난 20일 발매된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 신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앨범은 총 9곡으로 알차게 구성됐고 승리는 신보 8트랙 작사, 작곡에 참여하면서 남다른 열정을 쏟았다.
승리의 새 앨범은 발표와 동시에 15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승리가 신곡들로 어떤 매력적인 무대를 꾸밀 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승리가 심혈을 기울여 만반의 준비 중인 전국 투어는 23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