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 K-POP콘텐츠 제작·유통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화보 베스트 컷을 20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8명의 위키미키 멤버들의 화보 속 이미지를 형상화한 페이퍼토이 '위키미키 토이 스탬프'도 제작되어 재미를 더한다. '위키미키 토이 스탬프'는 단순한 페이퍼 토이가 아니라 각 멤버들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및 디지털 화보집을 소장 할 수 있는 디지털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위키미키 화보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에는 이번에 공개된 베스트 컷을 제외하고도 위키미키 멤버들의 색다른 면모를 확인 할 수 있는 수많은 컷들을 모두 담을 예정이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위키미키의 진짜 매력을 메이크스타 화보집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 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사인회를 겸한 멤버들과 함께 하는 'Speical Summer Party'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