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키미키 첫 화보집, 8인 8색 베스트 컷 베일을 벗다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8-07-20 13:42




글로벌 K-POP콘텐츠 제작·유통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화보 베스트 컷을 20일 공개했다.

공개된 위키미키의 화보베스트 컷은 위키미키 화보 촬영에 참여한 인기 포토그래퍼 강희국, 배지환, 레이준, 박경인 작가가 직접 뽑은 컷들이다.

위키미키의 화보집은 제작이 완료된 이후 판매가 되는 일반적인 화보집과는 달리 제작과정을 전세계 팬들과 공유하고 팬들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다양한 방법으로 반영하여 제작, 팬들과 함께 소통하며 화보가 완성돼 더욱 특별하고 소장가치가 있다.

뿐만 아니라, 8명의 위키미키 멤버들의 화보 속 이미지를 형상화한 페이퍼토이 '위키미키 토이 스탬프'도 제작되어 재미를 더한다. '위키미키 토이 스탬프'는 단순한 페이퍼 토이가 아니라 각 멤버들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 및 디지털 화보집을 소장 할 수 있는 디지털의 기능도 포함하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위키미키 화보집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에는 이번에 공개된 베스트 컷을 제외하고도 위키미키 멤버들의 색다른 면모를 확인 할 수 있는 수많은 컷들을 모두 담을 예정이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위키미키의 진짜 매력을 메이크스타 화보집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위키미키 스페셜 화보집 프로젝트는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젝트 참여자들 중 100명을 추첨해 사인회를 겸한 멤버들과 함께 하는 'Speical Summer Party'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