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뮤지션 주징우, 첫 싱글 'EVER'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감성연기 눈길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8-07-13 09:55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겸 가수 주진우가 첫 공식 활동으로 싱글 앨범 'EVER' 발매를 깜짝 발표하며 티저 공개를 앞두고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주진우의 소속사 화인컷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오 공식 SNS 및 음원 사이트를 통해 주진우의 첫 싱글 앨범 'EVER' MV 티저를 공개한다. 오랜 기간 주진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인 만큼 배우로서의 작품을 선보이기에 앞서 뮤지션 주진우의 모습을 먼저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화면을 가득 채우는 빗방울로 시작해 비 내리는 숲 속, 비에 젖은 주진우의 모습이 애절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영화적 영상미가 매력을 더해 감성 발라드로 돌아온 주진우의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주진우의 싱글 앨범 'EVER'는 워너원과 '프로듀스101 시즌2'의 '이 자리에(always)' 등 수많은 케이팝 아티스트를 프로듀싱한 리얼 브로스 뮤직그룹의 대표 작곡가 진짜 사나이와 소속 작곡가 Glow, 그리고 R&B 보컬그룹 소울스타의 메인보컬 이규훈이 주진우와 의기투합하여 공동 작업한 작품으로, 사랑하는 이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

EVER는 힙합, R&B 리듬과 베이스 기반 위에 대중적인 팝 발라드와 현악기, 건반의 조화를 잘 이룬 곡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의 감정을 감성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EVER'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모습을 먼저 선보이게 된 주진우는, 배우로서의 활약 역시 기대케 하고 있어 그의 다재다능한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주진우의 서정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보컬, 빗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음악 팬들의 두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주진우의 감성 R&B 'EVER'는 NEW의 음원 유통사 뮤직앤뉴(MUSIC & NEW)를 통해 오는 20일 정오 국내 및 해외 각종 음원 사이트에 정식 공개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