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다희, 신곡 '솜사탕'으로 컴백…연기와 음악 모두 잡았다

남재륜 기자

기사입력 2018-07-12 12:44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연기와 음악 모두 사로잡은 만능엔터테이너 "한다희", 신곡 "솜사탕"으로 컴백

최근 드라마 '그 남자 오수'와 '미스함무라비'등의 출연 소식을 전한 '한다희' 가 올 여름 러블리하고 상큼한 신곡 '솜사탕' 을 발매했다.

소속사 위티뮤직은 '한다희' 가 지난 7월 10일, 4번째 디지털 싱글 '솜사탕'의 발매를 공식 발표하였다.

이번 앨범은 지난 12월 발매한 3번째 싱글 '어쩌면 좋아' 이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며 기존의 어쿠스틱한 곡들과 다르게 시원한 EDM 사운드를 접목하여 푹푹 찌는 더위를 날려버릴 신나는 곡으로, 가수 한다희의 이미지 변신에 기대감을 더했다.

지난 3월 OCN 드라마 '그 남자 오수' 로 연기자 데뷔 후 현재 방영중인 JTBC '미스함무라비' 출연과 더불어, 하반기 기대작 '백일의 낭군님' 과 '계룡선녀전' 캐스팅 등 꾸준한 작품 활동 소식을 전하는 바쁜 와중에도 이번 앨범의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달콤한 목소리에 본인의 진심을 담았다고 한다.

한편, 6월 한달 간 프로젝트 음감회로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가진 한다희는 다가오는 7월에도 공연과 버스킹, 연기활동 등 다방면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였으며 '솜사탕' 발매 기념 깜짝 이벤트 소식도 소속사 SNS(위티뮤직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sj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