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로맨스 퀸 박보영과 대세 입증 김영광의 첫 연인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너의 결혼식'이 오는 8월 개봉을 확정, 유일한 로맨스 영화로 여름 극장가 대전에 합류해 뜨거운 열기를 더한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낸 '너의 결혼식'은 올 여름 극장가의 유일한 로맨스 영화로 유쾌한 웃음과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승희'와 '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 이야기로 대한민국 남녀 모두의 연애 공감대를 자극할 '너의 결혼식'은 박보영, 김영광의 만남으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박보영은 첫사랑은 첫사랑일 뿐, 3초 만에 빠지는 운명적인 사랑을 믿는 '승희' 역을, 김영광은 첫사랑이 곧 끝사랑이라 생각하고 오직 '승희'만을 바라보는 직진남 '우연' 역으로 분해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커플 케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서툴지만 풋풋했고, 사랑했지만 좀처럼 타이밍 맞지 않는 첫사랑에 관한 유쾌한 공감을 전할 '너의 결혼식'은 올 여름 극장가 강렬한 영화들 속 단 하나의 로맨스 영화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우리 모두의 첫사랑을 떠올리는 공감 가득한 스토리와 박보영, 김영광의 완벽 커플 케미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단 하나의 로맨스 '너의 결혼식'은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