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여플2' 윤승아, 반전 아침상 공개… 감성파괴 메뉴 '깜짝'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09:19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윤승아가 이전에 보여줬던 건강한 일상과는 달리, 반전 아침상을 공개했다.

'여자플러스2'에선 MC들의 아침상을 공개했다. 윤승아는 MC들의 예상을 뒤엎고 삼겹살과 공기밥을 아침으로 먹으며 이전에 야채, 건강식만 먹어왔던 모습과는 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윤승아는 이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자신을 채식주의자로 많이 알고 있지만, 사실 육식도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 이현이는 이 모습을 보며 그럼 그 동안 '쇼윈도'였냐고 물어봐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이현이는 아침으로 떡볶이를 공개해 MC들의 환호를 받았으며, 그 동안 술 얘기로 건강식과는 거리가 멀어보이는 장도연은 팥과 두유를 좋아한다고 하여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라비는 뿌님팟 남프릭파오라는 생소한 음식을 소개했다. 이들의 아침 메뉴는 건강 면에서 어떨지 평가를 받았으며 의외의 결과에 MC들이 놀랐다는 후문이며,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푸드 특집에서는 궁중요리 전문가 장소영 교수가 나와 최근 푸드 트렌드, 음식에 관한 상식 등에 대해 소개하며 기존에 알던 것과는 소문과 편견을 깨며 재미를 유발할 예정이다.

'여자플러스2'는 21일 SBS 플러스 오전 10시, SBS funE 오전 11시 방송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